제목

문의

작성자 SU H A(ip:)

작성일 2017-11-22

조회 9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네 회원님 안녕하세요

발송지연 깊은 사과드립니다.

살랑본사 확인결과, 주문하신 상품이 최종 품절이 되어 발송이 어렵습니다.

품절 및 안내가 지연된점 다시 한번 깊은 사과드립니다.

교환 환불 결정하시어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하겠습니다.

환불 원하실 경우, 환불받으실

계좌번호 + 은행명 + 예금주명을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

다시 한번 깊은 사과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배송이 오지않아오ㅠㅠ 얼른 출고시켜주시오ㅠㅜㅜㅠ

file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