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

문의

작성자 SU H A(ip:)

작성일 2018-08-17

조회 4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네 회원님 안녕하세요

불편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

1

원래 주문하신 상품 먼저 발송처리 진행하겠습니다.


2

잘못 발송된 상품은 페넥 브랜드에 반품 접수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.

택배기사님이 반품 회수전 전화 연락을 하실겁니다.

전화 연락을 받으시면 상품 회수될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제 부주의도 아닌 업체에 잘못인데 왜제가 수고를 해야하나요. 아침부터 밤늦게 까지 일하는 사람입니다.
그런거 할 시간 없습니다.
집에도 없고요.
이미 받아야되서 사용해야하는것이니 상품먼저 보내주시고 맞교환처리 빨리해주세요.
그리고 금요일에 전화주세요. 1시이후에 통화 가능합니다.

file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