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 회원님 안녕하세요
다시 한번 불편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1
페넥 브랜드에 정확한 색상으로 발송되도록 메모 꼼꼼히 하여 전달하겠습니다~
2
재발송은 월요일 예상되며, 발송되는대로 문자메세지 발송처리 하겟습니다.
3
현재 페넥 브랜드에 반품 접수 요청하였습니다.
페넥에서 반품 접수를 하면, 아마도 월~수요일 사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실것으로 예상됩니다.
방문적 택배기사님이 전화를 하실겁니다.
택배기사님과 상품전달과 관련하여 통화나누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더 궁금하신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~
어느 정도 답변이 완료된것 같아, 오후 1시에 별도로 전화를 드리지는 않겠습니다^^
감사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색상과 색상명이 비슷하여 혹시나 또 오류가 생길까 걱정입니다.
재발송 상품 색상확인 잘 부탁드립니다.
혹시 재발송하신 상품 언제쯤 올까요.
가능하다면, 송장번호 부탁드립니다.
반품기사님은 언제쯤 방문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.
문앞에 둘 물건이라 출근전 언제쯤 내 놓아야할지 미리알아야할듯해서요.
기사님께서 방문 당일날 오시는 연락을 주신다면, 어긋날까 걱정이되서 여쭤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