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 회원님 안녕하세요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블루이의 모든 상품은, 블루이 본사를 통해 직발송되는 상품입니다.
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,
상품 사용과 상관없이 AS 및 교환의 진행이 가능합니다.
문의 남겨주신 내용을 블루이 본사에 전달하여,
상품 불량여부 판단후, 이후 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깊은 사과드리며,
더 궁금하신점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
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구매하신 금액의 10% 적립되셨습니다
감사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토요일 오전에 주문한건데 어제까지도 배송준비중이라서
많이 늦어질까봐 걱정했었는데 어제 오후에 도착했습니다.
외관상으로는 문제가 전혀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
소지품을 넣으려고 보니 가방 내부 바닥쪽에 얼룩이 심하게 있더라구요.
새 제품을 샀는데도 마치 중고품을 받은 기분이예요..
받자마자 내부도 확인 했어야 하는데 겉으로만 확인 하고
텍을 제거한 상태라 환불은 불가일 것 같아서 속상해도 어쩔 수 없이
그냥 쓰려고 합니다. 그래도 제품에 이런 문제가 있었다는 건
알려야 할 것 같아 이렇게 글 남겨요. 다음부터는
제품 상태 조금 더 꼼꼼히 확인 하고 보내주시면 좋겠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