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

구매후기 감사드립니다.

작성자 SU H A(ip:)

작성일 2016-04-28

조회 391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네 회원님 안녕하세요
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
블루이의 모든 상품은, 블루이 본사를 통해 직발송되는 상품입니다.


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,

상품 사용과 상관없이 AS 및 교환의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문의 남겨주신 내용을 블루이 본사에 전달하여,

상품 불량여부 판단후, 이후 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.


다시 한번 깊은 사과드리며,

더 궁금하신점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

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
구매하신 금액의 10% 적립되셨습니다

감사합니다.

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
토요일 오전에 주문한건데 어제까지도 배송준비중이라서

많이 늦어질까봐 걱정했었는데 어제 오후에 도착했습니다.

외관상으로는 문제가 전혀 없어서 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

소지품을 넣으려고 보니 가방 내부 바닥쪽에 얼룩이 심하게 있더라구요.

새 제품을 샀는데도 마치 중고품을 받은 기분이예요..

받자마자 내부도 확인 했어야 하는데 겉으로만 확인 하고

텍을 제거한 상태라 환불은 불가일 것 같아서 속상해도 어쩔 수 없이

그냥 쓰려고 합니다. 그래도 제품에 이런 문제가 있었다는 건

알려야 할 것 같아 이렇게 글 남겨요. 다음부터는

제품 상태 조금 더 꼼꼼히 확인 하고 보내주시면 좋겠어요.

 

 

 

file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